본문 바로가기
운영방법
객실관리시스템

A/S 요청전 확인사항

A/S 요청시 미리 확인해 주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
  • 도어락 카드발급 프로그램에서 카드발급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어요!
  • - 프로그램을 클릭하고 [Alt] + [F4] 버튼을 누르시거나 윈도우 하단에 작업 표시줄에서 해당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‘닫기’를 선택하고 재실행 해주세요.
  • 한 객실 창에 물음표가 뜨고 객실 내 전원이 안 들어와요!
  • - 차단기가 작동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 차단기가 작동된 경우 다시 원상태로 돌려 놓으시면 됩니다.
  • 헤르메스 화면의 전 객실창에 물음표가 떠요!
  • - 먼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컨버터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. (빨간 LED 켜지고 주황/초록 LED 깜박거림)
  • - 빨간 LED만 들어올 경우 : 원격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.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.
  • - 모든 LED가 안 켜진 경우 : USB 연결을 확인해주세요.
객실창